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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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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 적)

이 약관은 에이엔티피파트너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www.antp.co.kr(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을 운영하는데 있어 본 회사와 회원간의 관계와 이용 및 서비스제공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최소한 7일이전에 1항과 같은방법으로 공시합니다.

제 3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표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 에이엔티피파트너즈 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www.antp.co.kr
2.회원: 회사와 서비스계약을 체결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
3.개인회원/법인회원: 개인회원이란 회사가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개인으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Password를 발급받은자를 말하며, 법인회원이란 회사가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등록사업자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가입 양식을 작성하고 ID/Password를 발급받은자.
4.아이디(ID):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비밀번호: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와의 조합.
6.주민등록번호: 회원식별을 위한 사용자 관리번호.
7.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8.서비스중지: 정상이용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9.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아래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라는 물음에 회원이 "동의"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이용계약은 회원이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및 승낙)

1.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에서 다음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이용신청은 무료입니다.
- 성명
- 아이디(ID)
- 비밀번호
- 주민등록번호
- E-MAIL
- 자택 및 직장주소
- 자택 및 직장 전화번호
- 직업
- 기타
2.이용계약은 회원의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됩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

1.회사는 회원이 제6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로 신청한 경우
-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나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 8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지체 없이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의 이용

제 9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배포하여 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4.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0조 (회원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1조(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원 권리의 부당한 행사로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제12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3조 (광고의 게재)

1.이 서비스는 광고수익을 기반으로 무료 인터넷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이 서비스의 이용자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이용보상)

1.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경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경품 등의 제공시 제세공과금은 수령자 본인의 부담으로 합니다.
- 경품수령자의 확정시 1개월내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경품의 수령은 본인이 직접 내사하여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필요시에는 회사에서 우편으로 송달합니다.

제16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7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서비스 이용시간)

1.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21조 (손해배상)

1.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2조 (면책조항)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관할법원)

1.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6년 7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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